본문 바로가기
화장품 후기

2022년 9월 올리브영 하울

by althea 2022. 10. 11.
반응형

2022년 9월 올리브영 하울



2022년 9월 말에 올리브영 어플에서 구입한 상품의 언박싱입니다.


전체 사진


구입한 제품은,

✔️아토뮤 아크리스 폼 클렌저
✔️코스노리 슈퍼프루프 피팅 젤 아이라이너 02 블랙브라운

입니다.



아토뮤 아크리스 폼 클렌저

아토뮤 폼 클렌저 박스 앞면
아토뮤 폼 클렌저 박스 뒷면
아토뮤 폼 클렌저 박스 옆면
아토뮤 폼 클렌저
아토뮤 폼 클렌저 뒷면

 

 알칼리성 폼 클렌저를 찾다가 발견한 제품입니다. 

 

✔ 약알칼리성 바하 클렌징폼

✔ 산성 피지 제거

✔ 지성 피부 / 여드름성 피부

✔ 살리실릭애시드 5,000ppm 함유

✔ 저녁 세안제 추천

✔ 아크리스 세럼 함유

 

 

📌 향

 다른 후기들을 보면 향이 별로라는 이야기가 많아서 걱정했는데 풀냄새, 모링가향이 납니다. 모링가향을 좋아하는 분들은 극호겠지만 모링가향을 싫어하는 분들께는 추천드리기 힘들겠네요.

 

📌 제형

 꾸덕한 제형입니다. 조금만 짜서 물을 살짝 묻혀서 거품을 낸 뒤 사용하길 권해드립니다.

 

📌 유분기 제거에 탁월

 아침 화장 후 12시 정도만 되어도 얼굴이 유분으로 덮히는 지복합성 피부인데 저녁 6시 퇴근 시간이 되어서야 얼굴의 유분기가 살살 보이기 시작했습니다. 유분기 제거는 진짜 탁월합니다! 다만 지금처럼 환절기철이나 겨울철에는 아침 저녁 세안으로 하시기 보다는 저녁에만 아토뮤 아크리스 폼 클렌저를 사용하시고 아침에는 순한 세정제를 사용하시는 걸 추천드려요. 물론 여름 같은 경우엔 아침 저녁 두 번 다 사용해도 괜찮아보입니다.

 

 제일 인상적이었던게 저녁 세안에 아토뮤 폼 클렌저를 사용한 뒤 그 다음날 아침에 유분기 없는 얼굴을 볼 수 있었습니다.

 

 

 

+ 전성분
정제수, 글리세린, 팔미틱애씨드, 스테아릭애씨드, 라우읽애씨드, 미리스틱애씨드, 포타슘하이드록사이드, 소듐메틸코코일타우레이트, 피이지-100스테아레이트, 글리세릴스테아레이트, 비즈왁스, 코카미도프로필베타인, 포타슘코코일글리시네이트, 폴리쿼터늄-7, 살리실릭애씨드, 알란토인, 에틸헥산다이올, 향료, 소듐클로라이드, 글리세릴카프릴레이트, 다이소듐이디티에이, 로부르참나무껍질추출물, 소듐벤조에이트, 하이드록시에틸셀룰로오스, 로얄젤리, 병풀추출물, 약모밀추출물, 엉겅퀴꽃/잎/줄기추출물, 참깨추출물, 측백나무잎추출물, 잔탄검, 프로폴리스추출물, 벤질살리실레이트, 리날룰

+ 주의성분

- 피이지-100스테아레이트

 

사용기간 : ?

사용기한 : 2025.08.10.




코스노리 슈퍼프루프 피팅 젤 아이라이너 02 블랙브라운

코스노리 젤 아이라이너 박스 앞면
코스노리 젤 아이라이너 박스 뒷면
코스노리 젤 아이라이너
코스노리 젤 아이라이너 근접사진
코스노리 젤 아이라이너 사용

 

 코스노리 젤 아이라이너는 유튜버 씬님의 아이라이너 추천 영상을 보고 구입했습니다.

 

https://youtu.be/G7FeO9nPb6c

 

 젤 아이라이너는 다른 브랜드의 제품을 주로 썼었는데 하필 성분으로 인해 뉴스에 나오고 난 다음엔 아이섀도우의 진한 색깔을 눈에 바르는 형식으로 떼웠거든요. 이번(2022년 9월 말)에 올리브영에서 세일하길래 바로 구입했습니다.

 

 

📌 장점

 손에 발라봤을 때 피부결 사이로 색이 번지길래 워터프루프라는 이름치곤 번지나보다 싶었거든요? 물에 그냥 씻어보니 진짜 지워지지 않습니다. 문질러서 지워도 안 지워지네요. 클렌징 오일로 살살 문지르니 조금씩 지워지기 시작했습니다. 이건 찐이다 싶어서 매우 흡족하네요.

 

📌 단점

 단점으로는 본통의 얇기가 볼펜 리필심 같은 얇기입니다. 아이라이너 제형도 바르기 쉬운 제형이라 살짝 무른데 부러질 수도 있다는 각오를 하셔야 할 것 같아요. 특히 파우치에 들고 다니다가 제품이 깨질 염려가 있습니다.

 

 

+

사용기간 : ?

사용기한 : 2025.09.12.

 

 

 

 10월 중순인데 구입한 날짜 확인하러 올리브영 들어갔다가 화장품들 보며 다시 구매욕구가 뿜뿜해서 오늘도 장바구니에 넣었습니다. 구매할까 말까 계속 고민되네요. 끊임없는 물욕... 이것이 문제로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