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전체 글97

마녀공장 퓨어 클렌징 오일 딥 클린 후기 마녀공장 퓨어 클렌징 오일 딥 클린 후기 네고왕과 마녀공장의 통 큰 네고로 인해 구매한 첫 번째 제품, 퓨어 클렌징 오일 딥 클린입니다. 퓨어 클렌징 오일 딥 클린은 현재 마녀공장의 베스트 오브 베스트인 퓨어 클렌징 오일보다 세정력을 더 높인 제품 같습니다. 패키징의 설명으로는 미세먼지로 인한 노폐물 제거에 강력하다고 합니다. 곧 봄이 오고, 황사를 타고 미세먼지와 중금속, 발암물질이 날라올테니 제일 걱정되는 건 피부질환이죠. 미세먼지가 심한 날이나 짙은 화장을 한 날에는 퓨어 클렌징 오일 딥 클린을 쓰게 될 것 같습니다. 왼쪽은 퓨어 클렌징 오일, 오른쪽은 퓨어 클렌징 딥 오일입니다. 패키징으로만 비교하자면 신제품인 퓨어 클렌징 딥 오일이 좀 더 짙은 귤색입니다. 제형은 기존의 퓨어 클렌징 오일이랑 비.. 2024. 2. 21.
네고왕 × 마녀공장 구매 후기 네고왕 × 마녀공장 구매 후기 네고왕으로 네고한 마녀공장 구매템들이 도착했습니다. 일이주 정도 걸릴 지도 몰라서 각오하고 있었는데 엄청 빠르게 도착했습니다. 마녀공장 전 직원을 출동해서 택배 보낸 거 아닐지 살짝 궁금해지네요. 아님 마녀공장이 네고왕에 두 번째로 출연해서 빠르게 대처한 거라 생각합니다. 네고왕 × 마녀공장에서 주문한 화장품들 전체 모습입니다. 나름 카테고리를 나눠서 띄워놨어요. 첫 번째는 신제품 5,000원 쿠폰 적용한 제품들 두 번째는 비피다 바이옴 기초 라인들 세 번째는 갈락토미 기초 라인들 네 번째는 나머지 기타 제품들 마지막으로 오른쪽 상단에는 함께 온 샘플들 이렇게 구분했습니다. 이번 마녀공장 구매 언박싱도 이 순서대로 진행할 거에요. 신제품 5,000원 쿠폰 적용한 제품들 마녀.. 2024. 2. 20.
마녀공장 퓨어 클렌징 오일 + 파데프리 선크림 모이스처 후기 마녀공장 퓨어 클렌징 오일 + 파데프리 선크림 모이스처 후기 포스팅 하기 전, 네고왕에서 오늘인 2월 15일 부터 21일까지 마녀공장 네고를 한다는 것 알고 계신가요? 몇 만이 넘는 대기를 뚫고!!! 결제에 성공했기에!!! 설 전에 구입했던 마녀공장 화장품 후기 포스팅을 씁니다. 따흐흑 좀 만 더 참을 걸. + 네고왕 주소 : https://youtu.be/3XgX3xFy9WM?si=GL04ZgAKpFa_rUJV 다시 본론으로 돌아와서 설 전에 주문했던 화장품입니다. ✔ 마녀공장 퓨어 클렌징 오일 400ml ✔ 마녀공장 파데프리 선크림 모이스처 50ml × 2 이렇게 주문했습니다. 하필.. 가까운 시일 내에 네고왕 하는 줄도 모르고 클렌징 오일은 대용량인 400ml를 샀었고, 선크림도 2개나 샀었답니다... 2024. 2. 15.
루에브르 삭 드 벨로 스몰 Sac de Velo Small FA1AB067-10 구매 후기 루에브르 삭 드 벨로 스몰 Sac de Velo Small FA1AB067-10 구매 후기 만만하게 들 가방을 찾다가 마음에 쏙 드는 디자인의 가방이 있어서 구매했습니다. 가장 마음에 드는 건! ✔ 디자인 ✔ 적당한 크키 ✔ 적당한 수납력 입니다. 요즘엔 미니백들이 너무 많아서 가방을 검색하면 다 미니백이 주류로 있습니다. 보부상으로서는 아무리 줄여도 줄여지지 않는 그 최소한의 선이 있거든요. 그런데 너무 큰 가방은 들고 싶지 않고 그렇다고 미니백도 싫을 때 정말 난감합니다. 지갑, 휴대폰, 립밤이나 립스틱, 쿠션팩트는 일단 기본으로 들어가야 하구요. 책을 좋아하기에 부피가 작은 책과 이북리더기(전자책단말기)는 들어가야 하거든요. 그리고 밖에 나가서 길게 있다면 보조 배터리도 당연히 추가되어야 합니다. .. 2024. 2. 11.
스케쳐스 고워크 스태빌리티 부츠 리뉴 후기 스케쳐스 고워크 스태빌리티 부츠 리뉴 GO WALK STABILITY BOOT RENEW 후기 스케쳐스 신발만 이번에 세 번째네요. 이번엔 숏 부츠입니다. 겨울 강원도 여행을 위해 부츠를 사야하지 않겠냐며 일행이랑 도란도란 이야기를 하다가 '그럼 털 부츠를 사자!' 라는 이야기가 나와 나란히 스케쳐스 부츠를 구입했습니다. 왜 스케쳐스를 선택했냐구요? 많이 걸어야 해서요... 무조건 발이 편하고 따뜻한 걸 찾았거든요. 그래서 일반적인 털 부츠는 여행 직전 길들일 시간도 없었고, 무엇보다 오래 걸어야 했기에 발이 편해야 했거든요. 그래서 신발 편집숍에 가서 구입한 '스케쳐스 고워크 스태빌리티 부츠'입니다. 정가가 139,000원이었는데 할인받아서 111,000원에 구입했어요. 색상 및 사이즈 운동화는 주로 .. 2023. 12. 10.
닥터지 두피랩 쿨 솔트 샴푸 트리트먼트 후기 닥터지 두피랩 쿨 솔트 샴푸 트리트먼트 후기 두피에 간지러움이 느껴져서 인터넷에서 찾아보니 퍼퓸샴푸를 쓰면 그런 증상이 나타난다고 하더라구요. 잠시 향이 좋아서 바꿨던 샴푸가 퍼퓸샴푸였어요. 급 사용중지하고 두피 가려움에 탁월한 샴푸를 열심히 찾아봤습니다. 오랜 검색 끝에 구매한 건, 닥터지의 두피랩 쿨 솔트 샴푸입니다. 트리트먼트도 함께 구매했어요. 택배 언박싱 친환경 포장으로 왔습니다. 종이포장이 부실한 포장일까 싶었는데 나름 견고한 포장이었어요. 닥터지 두피랩 쿨 솔트 스케일링 샴푸 짙은 파란색의 외관입니다. 외관만 봐도 시원합니다. 그런데 제 경우 쿨링감이 너무 센 샴푸를 사용해본 적이 있어서 조금 무섭기도 했어요. 장점 1. 적절한 쿨링감 2주 정도 사용했는데 쿨링감은 적절한 쿨링감입니다. 사계.. 2023. 10. 28.
쭈언니 x 레브바이레브 클래식 로퍼 3.5 cm 후기 쭈언니 x 레브바이레브 클래식 로퍼 3.5 cm 후기 💡 한 눈에 보는 팁! ✔ 전체적인 착화감은 타이트함! 슈혼 필수! ✔ 발볼 부자는 발볼넓힘이나 사이즈 업 추천! 쭈언니와 레브바이레브에서 콜라보한 클래식 로퍼가 도착했습니다! 개인적으론 유튜버 콜라보 제품을 별로 안 좋아하는데 쭈언니 제품은 계속 구매하고 있어요. 스스로도 좀 신기합니다. 쭈언니 콜라보 신발은 이번으로 5번째입니다. 한 번쯤 올릴 줄 알았는데 포스팅은 이번 신발이 처음이네요. 대신 가방은 포스팅한 적 있습니다. + 쭈언니 비즈니스 백팩 후기 포스팅 쭈언니 비즈니스 백팩 (tistory.com) 쭈언니 비즈니스 백팩 쭈언니 비즈니스 백팩 유튜버 쭈언니가 슈펜이랑 콜라보한 백팩입니다. 작년 여름에 메리제인 슈즈 콜라보 했을 때도 잘 사서.. 2023. 10. 11.
나이키 데이브레이크 서밋화이트 후기 나이키 데이브레이크 서밋화이트 후기 💡 한 눈에 보는 팁! ✔ 사이즈는 정사이즈 추천! ✔ 발볼 있는 사람한테는 처음 신었을 때 타이트할 수 있음! 메인으로 신던 운동화들을 정리하고 난 후 이번에 나이키 데이브레이크 서밋화이트를 구매했습니다. 나이키 공식 어플에서 구매했어요! 구입은 10월 3일 했습니다. 그때 나이키 공식 어플에서 세일하고 있더라구요. 제가 구매한 나이키 데이브레이크의 색상은 서밋 화이트 / 페일 아이보리 / 라이트 스모크 그레이 / 화이트 라고 합니다. 써밋화이트인 줄 알았는데 서밋화이트더라구요. 배송은 5일 목요일 도착했습니다. 현생이 바빠서 언박싱은 늦어졌네요. 붉은색이 인상적인 나이키 박스입니다. 늘 두근두근거립니다. 박스 옆에는 DBREAK라고 적혀있네요. 앞코에 종이를 넣어서.. 2023. 10. 9.
립밤 추천! 유리아쥬 스틱레브르 레브르 아빔 립밤 추천! 유리아쥬 스틱레브르 레브르 아빔 유리아쥬 립밤은 아주 오랫동안 사용해왔어요. 크게 두 가지를 사용했왔는데 이번 포스팅 주제인 흰색 패키징의 〈유리아쥬 스틱레브르 레브르 아빔〉과 파란색 뚜껑의 〈유리아쥬 스틱레브르 제모스〉입니다. 처음 사용할 땐 제모스를 많이 사용했는데 어느 순간부터는 오리지널인 레브르 아빔도 같이 사용해왔어요. 이번에도 어떤 립밤을 살까 고민하다가 결국 돌고 돌아 재구매템인 유리아쥬를 선택했어요. 올리브영 세일 기간에 구매해서 듀오세트를 구매했습니다. 그리고 알게 된 사실! 유리아쥬 오리지널 립밤의 이름을 드디어 외웠습니다. 바로 〈유리아쥬 스틱레브르 레브르 아빔〉! 오랫동안 사용했어도 외우지 않으면 기억하질 못하네요. 유리아쥬 오리지널 립밤은 ✔ 시어버터의 보습&영양 ✔ .. 2023. 6. 26.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