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화장품 후기

페리페라 잉크 무드 글로이 틴트 08 내가해냄

by althea 2022. 7. 22.
반응형

페리페라 잉크 무드 글로이 틴트 08 내가해냄



  페리페라 X 최고심 이벤트로 구매한 두번째 제품인 페리페라 잉크 무드 글로이 틴트 08 내가해냄 립 틴트입니다.

 

+ 관련 언박싱 포스팅

2022.07.21 - [화장품 후기] - 클럽클리오(페리페라) 7월 언박싱 (feat. 페리페라X최고심)

 

클럽클리오(페리페라) 7월 언박싱 (feat. 페리페라X최고심)

클럽클리오(페리페라) 7월 언박싱 (feat. 페리페라X최고심) 페리페라를 그렇게 좋아하는 건 아닌데 연이어서 또 구매했습니다. 콜라보로 인해 잔뜩 귀여워진 페리페라 제품입니다. 뭔가 느낌이 롬

althea.tistory.com

 

 

박스샷
박스 설명샷
제품샷
사용기한

 

제형 발색

제형 발색

 

 제형은 내가최고보다 더 채도 있고 웜해져서 코랄기가 도는 핑크입니다. 제형 색감만 보면 롬앤의 머머핑크, 베리베리핑크와 비슷해보입니다.

 

착색

 

 손등이나 팔에서의 착색은 쿨 핑크였는데 손바닥에서는 코랄입니다. 

 

입술 발색

입술 발색

 

 입술에서의 발색은 롬앤 머머핑크랑 비슷한 느낌입니다. 그리고 발색의 경우 페리페라 내가최고보다는 더 높은 채도에 살짝 웜하긴 하지만 극쿨, 극웜이 아니라면 모두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아요. 특히 07 내가최고는 저채도에게 어울리지만 08 내가해냄의 경우 중채도만 어울리면 거의 모두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그래도 내가최고처럼 고명저채인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 참고로 기준이 되는 제 퍼스널컬러

2022.03.07 - [여름 페일] - 여름 페일 : 톤방랑 전 기준이 되는 퍼스널컬러

 

여름 페일 : 톤방랑 전 기준이 되는 퍼스널컬러

 어울리는 화장품을 찾기 위해 톤방랑 포스팅을 쓰기 전 기준이 되는 제 퍼스널컬러입니다. 퍼스널컬러 진단을 받은 후기는 메인 블로그에 포스팅이 되어있습니다. + 퍼스널컬러 진단 포스팅

althea.tistory.com

 

 

손등 발색

위에서부터 상하좌우,

페리페라 내가최고 페리페라 내가해냄 롬앤 라일락 크림
롬앤 머머핑크 페리페라 갓기천사 페리페라 핑크광공
롬앤 베리베리핑크 롬앤 핑크팝시클 맨소래담 스트로베리 립밤

입니다.

 

 페리페라 내가해냄의 경우 시간이 지난 후의 착색은 쿨 핑크에 가깝고, 바른 후 즉시 제형을 없앤 후의 착색은 웜 핑크에 가깝습니다. 관건은 착색의 시간이 충분한가로 보입니다. 

 

 

팔 발색

 

 

정리

 

1) 추천 퍼스널컬러 : 미지근 여름 라이트 ∼ 미지근 봄 라이트

2) 컬러톤 : 제형은 코랄에 가까운 웜 핑크, 시간이 지난 후의 착색은 쿨 핑크, 입술에서는 미지근 라이트 핑크

 

사용기간 : 12개월

사용기한 : 2024.06.30.

 

+ 성분
정제수, 다이페닐다이메티콘, 다이아이소스테아릴말레이트, 비스-다이글리세릴폴리아실아디페이트-2, 하이드로제네이티드폴리아이소부텐, 비스-베헤닐/아이소스테아릴/피토스체릴다이머다이리놀레일다이머다이리놀리에이트, 다이글리세린, 세틸피이지/피피지-10/1다이메티콘, 다이프로필렌글라이콜, 하이드로제네이티드폴리(C6-14올레핀), 폴리솔베이트60, 솔비탄아이소스테아레이트, 다이아이소스테아로일폴리글리세릴-3다이머다이리놀리에이트, 펜틸렌글라이콜, 하이드록시에틸아크릴레이트/소듐아크릴로일다이메틸타우레이트코폴리머, 카프릴릭/카프릭트라이글리세라이드, 스쿠알란, 세테아레스-20,에틸렌/프로필렌코폴리머, 페녹시에탄올, 폴리글리세린-3, 적색104호의(1),향료, 에틸헥실글리세린, 황색5호, 글리세린, 적색227호, 청색1호, 버지니아풍년화잎추출물, 참나리추출물, 부틸렌글라이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