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화장품 후기

마녀공장 퓨어 클렌징 오일 + 파데프리 선크림 모이스처 후기

by althea 2024. 2. 15.
반응형

마녀공장 퓨어 클렌징 오일 + 파데프리 선크림 모이스처 후기

 

 

 포스팅 하기 전, 네고왕에서 오늘인 2월 15일 부터 21일까지 마녀공장 네고를 한다는 것 알고 계신가요? 몇 만이 넘는 대기를 뚫고!!! 결제에 성공했기에!!! 설 전에 구입했던 마녀공장 화장품 후기 포스팅을 씁니다. 따흐흑 좀 만 더 참을 걸.

 

 

 

+ 네고왕 주소 : https://youtu.be/3XgX3xFy9WM?si=GL04ZgAKpFa_rUJV

 

 

 

 다시 본론으로 돌아와서 설 전에 주문했던 화장품입니다.

 

✔ 마녀공장 퓨어 클렌징 오일 400ml

✔ 마녀공장 파데프리 선크림 모이스처 50ml × 2

 

이렇게 주문했습니다. 하필.. 가까운 시일 내에 네고왕 하는 줄도 모르고 클렌징 오일은 대용량인 400ml를 샀었고, 선크림도 2개나 샀었답니다. 하핫.

 

 

구매한 제품들 한눈샷
구매한 제품들 한눈샷
구매한 제품들 박스샷

 

 

 

 

마녀공장 퓨어 클렌징 오일 400ml

클렌징 오일 박스샷1
클렌징 오일 박스샷2
클렌징 오일 박스샷3
클렌징 오일 박스샷4
친환경 포장이라 넘 마음에 든 부분!
클렌징오일 앞면
클렌징 오일 뒷면

 

 

 클렌징오일은 네고왕에 출연하신 우리 등촌동 프리덤님의 전 직장이셨던 스킨푸드의 블랙슈가 퍼펙트 클렌징 오일을 많이 사용했었어요. 아니면 올리브영에서 쉽게 구입할 수 있었던 라운드랩의 독도 클렌징 오일 이렇게 두 제품을 번갈아 많이 사용했었습니다. 그리고 이번엔 리프레쉬하는 마음에서 클렌징 오일 베스트이던 마녀공장의 클렌징 오일을 구매했습니다. 이유는 그냥 갑자기 끌려서. 그리고 작은 용량도 아니고 대용량을요!

 

 클렌징 오일 베스트 셀러인 이유가 있습니다. 오일을 손바닥에 롤링할 때부터 기분 좋은 시트러스향이 맡아집니다. 귤이랑 오렌지는 아닌 오묘한 시트러스향이었어요. 개인적으로 호호호 극호입니다! 그리고 피부에 저자극입니다. 또한 사용하면서 느낀 건데 유수분을 확 뺏어가는 느낌이 아니라 피부 장벽을 지켜주는 느낌이더라구요. 그 부분이 좋았습니다.

 

 네고왕 영상에도 등촌동 프리덤님이 말씀하셨던 돌콩오일이 성분 첫 순위로 들어가있습니다. 돌콩오일이 뭐야 이러면서 지나쳤는데 네고왕 영상에서 쉽게 이야기하면 식용유라고 하셔서 놀랐습니다. 네고왕 영상을 보면서 지식이 한 단계 쌓이네요.

 

 클렌징오일의 중간 부분에 적힌 글귀,

 'endless hunger for ingredients'

에서 좋은 성분으로 화장품을 만드려는 모습이 꽤 인상깊었습니다. 요즘 활자중독까지는 아닌데 화장실에 들어가서도 계속 아무생각없이 글자를 읽고 있더라구요. 덕분에 요근래 가장 많이 본 글귀입니다.

 

 

+전성분
돌콩오일, 유럽개암씨오일, 솔베스-30테트라올리에이트, 포도씨오일, 식물성오일, 올리브오일, 카프릴릭/카프릭트라이글리세라이드, 식물성스쿠알란, 아르간커넬오일, 동백나무씨오일, 해바라기씨오일, 달맞이꽃오일, 호호바씨오일, 아이소아밀라우레이트, 바바수씨오일, 올리브껍질오일, 은행나무잎추출물, 비누풀잎추출물, 녹차추출물, 알로에베라잎추출물, 데실글루코사이드, 글리세린, 쌀발효여과물, 쌀겨오일, 부틸렌글라이콜, 정제수, 토코페롤, 1,2-헥산다이올, 티트리잎오일, 라벤더오일, 오렌지껍질오일, 리모넨, 리날룰

 

 

 

+ 언급한 다른 클렌징 오일 후기

클렌징오일 추천! 스킨푸드 블랙슈가 퍼펙트 클렌징 오일 (tistory.com)

 

클렌징오일 추천! 스킨푸드 블랙슈가 퍼펙트 클렌징 오일

스킨푸드 블랙슈가 퍼펙트 클렌징 오일 순한 클렌징 오일을 찾으시는 분께 스킨푸드 블랙슈가 퍼펙트 클렌징 오일을 추천드려요! 스킨푸드 제품 중 오랫동안 쓰고 있는 제품이 두 가지 있어요.

althea.tistory.com

라운드랩 1025 독도 클렌징 오일 기획세트 (tistory.com)

 

라운드랩 1025 독도 클렌징 오일 기획세트

라운드랩 1025 독도 클렌징 오일 기획세트 이번 2023년 6월 올리브영에서 구매한 제품입니다. 2023.06.18 - [화장품 후기] - 2023년 6월 올리브영 하울 2023년 6월 올리브영 하울 2023년 6월 올리브영 하울

althea.tistory.com

 

 

 

마녀공장 파데프리 선크림 모이스처 50ml

선크림 박스샷1
선크림 박스샷2
선크림 박스샷3
선크림도 간편히 뜯을 수 있는 친환경 포장!
선크림 앞면
선크림 뒷면

 

 출근할 때는 파운데이션이나 쿠션 파데를 사용하지 않는 날이 많아서 선크림기능이랑 파데프리용으로 쓸 수 있는 제품을 찾았습니다. 비슷한 느낌으로 사용하던 제품이 라운드랩의 자작나무 수분 톤업 선크림이었어요. 그 제품은 색상이 핑크색에 가까워서 이번 마녀공장 파데프리 선크림 모이스처도 핑크색일 거라고 생각했는데 의외로 파운데이션 같은 색상이라 처음엔 놀랐습니다. 제품 패키징도 핑크색이라 제형도 핑크색일 거라고 예상했거든요.

 

선크림 제형
파운데이션 색이랑 비슷한 파데프리 선크림 제형

 

 

 피부표현은 매끄럽게 표현되어서 좋았습니다. 2개나 구입했는데 아주 만족합니다. 약간은 메이크업베이스 같은 느낌..? 그런데 파데프리제품이라 화장을 안 한 가벼움까지 좋았습니다.

 

 텁텁한 느낌도 기름지다는 느낌도 들지 않습니다. 파데를 좋지 않은 제품을 사용하면 피부 숨구멍이 막히는 듯한 답답함이 들잖아요? 이건 그렇지 않습니다. 피부에 착 달라붙어서 피부에 얹은 느낌도 느껴지지 않을 정도로 편안합니다. 또한, 선크림도 선택을 잘못할 경우 마냥 기름지기만 하고 유분기 폭발하는 게 있잖아요. 마녀공장 제품은 그렇지 않아서 좋았습니다. 

 

 장점이 세 가지나 됩니다. 이건 진짜 재구매 백퍼 추천템입니다.

 

 

+ 전성분
정제수, 다이부틸아디페이트, 다이프로필렌글라이콜, 티타늄디옥사이드 (CI 77891), 글리세린, 아이소노닐아이소노나노에이트, 코코-카프릴레이트/카프레이트, 디에칠아미노하이드록시벤조일헥실벤조에이트, 나이아신아마이드, 폴리메틸실세스퀴옥세인, 1,2-헥산다이올, 돌나물추출물, 트루로즈오브예리코추출물, 하이드롤라이즈드하이알루로닉애씨드, 스쿠알란, 토코페롤, 부틸렌글라이콜, 비스-에칠헥실옥시페놀메톡시페닐트리아진, 에칠헥실트리아존, 펜틸렌글라이콜, 폴리실리콘-15, 실리카, 테레프탈릴리덴디캠퍼설포닉애씨드, 폴리하이드록시스테아릭애씨드, 폴리글리세릴-3다이스테아레이트, 소듐폴리아크릴로일다이메틸타우레이트, 포타슘세틸포스페이트, 트로메타민, 아이소도데케인, 옥틸도데칸올, 알루미늄하이드록사이드, 스테아릭애씨드, 폴리아크릴레이트크로스폴리머-6, 암모늄폴리아크릴로일다이메틸타우레이트, 폴리글리세릴-4아이소스테아레이트, 아이소프로필티타늄트라이아이소스테아레이트, 폴리글리세릴-2다이폴리하이드록시스테아레이트, 하이드록시프로필메틸셀룰로오스스테아록시에터, 에틸헥실글리세린, 소듐폴리아크릴레이트, 글리세릴스테아레이트시트레이트, 아데노신, 베헤닐알코올, 다이소듐이디티에이, 황색산화철 (CI 77492), 적색산화철 (CI 77491)

 

 

 

함께 온 사은품들

사은품 패키징1
사은품 패키징2
사은품 전체샷

 

 

 

덧, 네고왕에서 구입한 물품들

 

 오늘 네고왕으로 화장품 구입하려고 하니 첫 번째 대기는 2만 9천 번 대, 그리고 공식홈페이지라 가입이 안되어있더라구요. 전에 구입한 곳이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의 마녀공장몰이었거든요. 그래서 공식홈페이지에서 가입하려고 하니 두 번째 대기 4만 번 대로 떴었습니다. 하핫. 기다림을 즐기는 자에게 결제완료라는 복이 있나니..!

 

 덕분에 뭐살지 열심히 궁리했습니다. 마녀공장의 베스트 오브 베스트템퓨어 클렌징 오일은 이미 대용량으로 구매했으니 패스..! 하지만 신제품 5,000원 구매 쿠폰이 주어지는 신제품은 사고 가야했습니다. 그래서 퓨어 클렌징 딥 클린 구매!

 

 파데프리 선크림을 구매했다고 해서 온 몸에 바르기엔 좀 그렇죠. 똑같이 신제품 5,000원 구매 쿠폰이 주어지는 히알루론 하이드레이팅 선스틱, 히알루론 하이드레이팅 선크림은 둘 다 같이 구매했습니다. 하핫.

 

 그리고 비피다 기초라인이랑 갈락토미 기초라인을 싹 구매했습니다. 그리고 저번 네고왕 때부터 사려고 했던 바닐라부티크 허그 향수까지 구매했어요. 그리고 가격 높은 순으로 5,900원 쿠폰을 5장 먹였습니다. 완전 꿀이 뚝뚝 떨어지는 쿠폰들...! 네고왕과 마녀공장 둘 다 너무 사랑합니다ㅠㅠ 

 

 

 다시 정리하면,

 

신제품 5,000원 쿠폰

  • 퓨어 클렌징 오일 딥 클린
  • 히알루론 하이드레이팅 선스틱
  • 히알루론 하이드레이팅 선크림

 

기초 + 기타 : 가격 높은 순으로 5,900원 쿠폰 5장 

  • 비피다 바이옴 앰플 토너
  • 비피다 바이옴 앰플 로션
  • 비피다 바이옴 콤플렉스 앰플
  • 비피다 바이옴 아쿠아 베리어 크림

 

  • 갈락토미 클리어스킨 토너
  • 갈락토미 모이스처 로션
  • 갈락토미 나이아신 에센스
  • 갈락토미 에센스 크림
  • 갈락토미 엔자임 필링젤

 

  • 바닐라부티크 허그 향수
  • 로즈힙 로즈 오일
  • 페미닌 폼
  • 아워 비건 립밤

 

 이렇게 구입했습니다. 뭔가 조금씩 늘어난 것 같다구요? 맞습니다. 너무 오랫동안 대기를 하다보니 마녀공장 공식홈페이지의 네고왕 카테고리에 들어가서 1번 페이지부터 마지막 페이지까지 살만한 화장품을 장바구니에 다 넣어두고 빼고 또 빼고 하니깐 뒤죽박죽 되더라구요. 하핫. 그나마 이것도 두 번 추려냈습니다. 20만원 넘길래 당황해서 빼고 또 뺐거든요.

 

 총 금액은 188,550원 (이것도 55% 할인가!)

 할인 금액은 67,100원

그래서 결제한 금액은 121,450원입니다. 할인이 미쳤습니다ㅠㅠ 이번에 꼭 구매하세요! 16개 제품을 구매했는데 완전 미쳤습니다. 다들 아시잖아요. 왠만한 기초 3∼4개 정도 구입하면 비슷한 가격이라는 걸요.

 

 기초도 비피다 라인을 구매할까 갈락 라인을 구매할까 고민했는데 이정도 할인이면 둘 다 써도 되겠다싶어서 두 라인 모두 구입했습니다. 잘 쓰고 만족도가 높았던 라인으로 재구매할 거에요. (둘 다 마음에 들면...? 계절별로 구입하겠습니다.)

 

 

 

 

 이 포스팅을 보시는 모든 분들 구매에 성공하셨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