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화장품 후기

마녀공장 퓨어 클렌징 오일 딥 클린 후기

by althea 2024. 2. 21.
반응형

마녀공장 퓨어 클렌징 오일 딥 클린 후기

 

 

 

 

 네고왕과 마녀공장의 통 큰 네고로 인해 구매한 첫 번째 제품, 퓨어 클렌징 오일 딥 클린입니다. 

 

퓨어 클렌징 오일 딥 클린 박스샷1
퓨어 클렌징 오일 딥 클린 박스샷2
퓨어 클렌징 오일 딥 클린 박스샷3
친환경적인 박스 패키징입니다.
퓨어 클렌징 오일 딥 클린 박스샷4
퓨어 클렌징 오일 딥 클린 앞면
퓨어 클렌징 오일 딥 클린 뒷면

 

 퓨어 클렌징 오일 딥 클린은 현재 마녀공장베스트 오브 베스트퓨어 클렌징 오일보다 세정력을 더 높인 제품 같습니다. 패키징의 설명으로는 미세먼지로 인한 노폐물 제거에 강력하다고 합니다. 곧 봄이 오고, 황사를 타고 미세먼지와 중금속, 발암물질이 날라올테니 제일 걱정되는 건 피부질환이죠. 미세먼지가 심한 날이나 짙은 화장을 한 날에는 퓨어 클렌징 오일 딥 클린을 쓰게 될 것 같습니다.

 

 

 

왼쪽은 퓨어 클렌징 오일, 오른쪽은 퓨어 클렌징 딥 오일

 왼쪽퓨어 클렌징 오일, 오른쪽퓨어 클렌징 딥 오일입니다. 패키징으로만 비교하자면 신제품인 퓨어 클렌징 딥 오일이 좀 더 짙은 귤색입니다. 

 

 

퓨어 클렌징 오일 딥 클린 제형

 제형은 기존의 퓨어 클렌징 오일이랑 비슷합니다.

 

 이 좀 달라요. 기존의 퓨어 클렌징 오일이 오렌지는 아닌 시트러스향이 납니다. 이번 퓨어 클렌징 오일 딥 클린백합 계열의 은은한 꽃향기랑 서양홍차향이 느껴집니다. 시트러스향은 느껴지지 않았어요.

 

 

+전성분
포도씨오일, 에틸헥실팔미테이트, 솔베스-30테트라올리에이트, 세틸에틸헥사노에이트, 아이소도데케인, 다이카프릴릴에터, 유럽개암씨오일, 블랙커먼씨오일, 해바라기씨오일, 베르가모트오일, 라벤더오일, 칸디다봄비콜라/글루코오스/메틸레이프씨데이트발효물, 부틸렌글라이콜, 토코페롤, 정제수, 리날룰, 리모넨

 

 

 

+ 네고왕 마녀공장 구매 후기 포스팅

네고왕 × 마녀공장 구매 후기 (tistory.com)

 

네고왕 × 마녀공장 구매 후기

네고왕 × 마녀공장 구매 후기 네고왕으로 네고한 마녀공장 구매템들이 도착했습니다. 일이주 정도 걸릴 지도 몰라서 각오하고 있었는데 엄청 빠르게 도착했습니다. 마녀공장 전 직원을 출동해

althea.tistory.com

+ 마녀공장 퓨어 클렌징 오일 후기 포스팅

마녀공장 퓨어 클렌징 오일 + 파데프리 선크림 모이스처 후기 (tistory.com)

 

마녀공장 퓨어 클렌징 오일 + 파데프리 선크림 모이스처 후기

마녀공장 퓨어 클렌징 오일 + 파데프리 선크림 모이스처 후기 포스팅 하기 전, 네고왕에서 오늘인 2월 15일 부터 21일까지 마녀공장 네고를 한다는 것 알고 계신가요? 몇 만이 넘는 대기를 뚫고!!!

althea.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