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화장품 후기

클리오 킬 브로우 오토 하드 브로우 펜슬 05 그레이 브라운

by althea 2023. 6. 18.
반응형

클리오 킬 브로우 오토 하드 브로우 펜슬 05 그레이 브라운





 이번 올리브영 하울 마지막 제품인 클리오 아이브로우 펜슬입니다.

2023.06.18 - [화장품 후기] - 2023년 6월 올리브영 하울

 

2023년 6월 올리브영 하울

2023년 6월 올리브영 하울 요즘 립 제품을 구매하고 있지 않다보니 화장품 리뷰가 많이 늦어지네요. 이번 6월 올리브영 구매제품도 아이브로우를 제외하면 색조가 아닌 제품만 구매했습니다. 로

althea.tistory.com

 

 사용하고 있는 아이브로우 펜슬이 있긴 한데 발색력이 옅어서 바쁜 출근시간에 빨리 사용하기 힘들었거든요. 출근시간을 조금이라도 줄여보고자 발색력 있는 아이브로우 펜슬을 찾다가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아이라이너로도 킬커버 제품을 잘 사용하고 있어서 아이브로우 펜슬도 킬커버 제품으로 구매했어요. 구매한 제품은 클리오 킬 브로우 오토 하드 브로우 펜슬 05 그레이 브라운입니다. 사용하고 있는 아이브로우 펜슬이 뚝뚝 잘 부러져서 하드한 제형이라는 이름에 '이걸 사야해!!' 하며 구매버튼을 눌렀습니다.

 

 

 

 색감은 흑갈색 머리에 잘 어울리는 다크 브라운색입니다. 이상하게도 완전 검정색에 가까운 아이브로우는 손이 잘 가지 않더라구요. 약간은 브라운이 섞인 아이브로우 펜슬을 선택했습니다. 기대했던 색감이라 마음에 쏙 들었구요!

 

 

 

 다만, 단점으로는 반대편의 브러쉬가 짧다는 거였어요. 브러쉬 촉감도 부들부들한 편이라 참 좋았는데 길이감이 너무 짧네요.

 

 

 

 첫번째는 킬커버의 아이브로우 펜슬, 나머지는 사용했던 아이브로우 펜슬입니다. 사진으로 비교하니 짧은 브러쉬가 보이시죠? 촉감이 부들부들 좋은데 짧아서 매우 아쉬웠습니다.

 

 

 브러쉬 부분의 캡을 돌리면 내장 샤프너가 나옵니다. 샤프너가 있기 보단 브러쉬가 더 길었으면 하는 마음이 있네요. 아님 브러쉬만 따로 해서 팔았으면 좋겠습니다.

 

 장점과 단점이 공존하는 제품이네요.

 

 

+ 성분
마이카 (CI 77019), 스테아릭애씨드, 흑색산화철(CI 77499), 검양옻나무열매왁스 , 황색산화철(CI 77492), 하이드로제네이티드캐스터오일, 슈크로오스테트라스테아레이트트리아세테이트, C10-30콜레스테롤/라노스테롤에스터, 트리에칠헥사노인, 적색산화철(CI 77491), 소르비탄세스퀴올리에이트, 카민(CI 75470), 토코페롤, 티타늄디옥사이드, 알루미늄하이드록사이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