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화장품 후기

화해 피부진정 키트 후기

by althea 2022. 6. 6.
반응형

화해 피부진정 키트 후기




화해어플에서 피부진정 키트를 받았습니다.

✔️ 웰라쥬 리얼 히알루로닉 블루 토너 패드
✔️ 휘게 오운 비건 카밍 토너
✔️ 싸이닉 더 심플 데일리 로션
✔️ 비플레인 캐모마일 약산성 로션
✔️ 메이크프렘 인테카 수딩 크림
✔️ 아이오페 더마 리페어 시카 젤 크림

이렇게 6가지 제품을 받았습니다!


웰라쥬 리얼 히알루로닉 블루 토너 패드


끈적임이 없으면서도 토너 패드가 두툼하고 부드러워서 토너를 꽉 잡고 있었어요. 특별히 냉장고에 넣어둔 것도 아닌데 얼굴에 올렸을 때 시원해서 진정되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구매 의사 백퍼입니다!



휘게 오운 비건 카밍 토너


갈색 제형에 어성초 냄새가 많이 납니다. 여기서 호불호가 많이 나뉠 것 같아요. 수부지인 저에겐 수분을 채워주면서도 끈적임 없이 피부에 잘 스며들어서 좋았습니다. 그리고 트러블 피부라 어성초가 들어간 점도 좋았습니다. 그래서 화해에서 본품도 구매했어요. 본품은 다음 포스팅에서 한 번 더 리뷰할 예정입니다.

+

2022.06.07 - [화장품 후기] - 휘게 오운 비건 카밍 토너

 

휘게 오운 비건 카밍 토너

휘게 오운 비건 카밍 토너  화해에서 피부진정 키트로 받고 사용감이 괜찮아서 본품을 구매하게 된 제품입니다. + 화해 피부진정 키트 포스팅 2022.06.06 - [화장품 후기] - 화해 피부진정 키트 후기

althea.tistory.com

 

 

싸이닉 더 심플 데일리 로션


싸이닉 제품은 토너가 좋다는 말을 많이 들었는데 실제로 사용해본 건 이번이 처음입니다. 답답함 없이 피부에 잘 스며들었고, 제형도 좋았어요. 수부지라도 겨울보단 여름에 더 추천드립니다.



비플레인 캐모마일 약산성 로션


비플레인은 이번 기회가 아니었다면 사용해보지 못했을 것 같아요. 브랜드도 생소했습니다. 수분감과 제형 모두 좋았습니다. 향도 캐모마일이 날 것 같은데 저한테는 향이 느껴지지 않았어요.



메이크프렘 인테카 수딩 크림


메이크프렘은 주로 썬크림이나 클렌징폼에서 잘 쓰고 있는 제품입니다! 순한 성분, 좋은 효능, 그리고 합리적인 가격대의 제품으로 기억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기초제품도 있다는 건 이번에 알았어요. 매년 여름 수딩젤을 사는데 올해는 메이크프렘 제품이 좋아서 이 제품으로 본품을 사려고 합니다.



아이오페 더마 리페어 시카 젤 크림


마데카소사이드 성분이 들어간 아이오페의 더마 리페어 시카 젤 크림입니다. 아이오페의 시카크림은 시카크림 중에서도 성분이 좋고 피부에 잘 스며든다고 해서 한창 잘 사용했던 기억이 있습니다. 이번엔 젤 크림으로 나왔네요. 여름에 사용하기 좋은 제품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