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후기

닥터지 두피랩 쿨 솔트 샴푸 트리트먼트 후기

by althea 2023. 10. 28.
반응형

닥터지 두피랩 쿨 솔트 샴푸 트리트먼트 후기



 

 두피에 간지러움이 느껴져서 인터넷에서 찾아보니 퍼퓸샴푸를 쓰면 그런 증상이 나타난다고 하더라구요. 잠시 향이 좋아서 바꿨던 샴푸가 퍼퓸샴푸였어요. 급 사용중지하고 두피 가려움에 탁월한 샴푸를 열심히 찾아봤습니다. 오랜 검색 끝에 구매한 건, 닥터지두피랩 쿨 솔트 샴푸입니다. 트리트먼트도 함께 구매했어요.

 

 

썸네일용




 

 

택배 언박싱

 

 친환경 포장으로 왔습니다. 종이포장이 부실한 포장일까 싶었는데 나름 견고한 포장이었어요. 





닥터지 두피랩 쿨 솔트 스케일링 샴푸

 

 짙은 파란색의 외관입니다. 외관만 봐도 시원합니다. 그런데 제 경우 쿨링감이 너무 센 샴푸를 사용해본 적이 있어서 조금 무섭기도 했어요. 

 

장점 1. 적절한 쿨링감

 2주 정도 사용했는데 쿨링감은 적절한 쿨링감입니다. 사계절 사용가능한 쿨링감이어서 좋았어요. 여름에는 쿨링감이 있는 샴푸를 사용해도 괜찮지만 겨울은 사용하기 버겁잖아요. 지금 계절도 서늘해지기 시작하는 가을이라 겨울까지 쓰려면 적당한 쿨링감이어야 했거든요. 

 

장점 2. 머리 떡짐이 덜함

 두피가 지성이고, 더위를 많이 타서 땀을 잘 흘리는 체질이거든요. 겨울에도 몇 시간만 지나도 머리 떡짐이 심한 편인데 닥터지 두피랩 쿨 솔트 샴푸의 경우 그런 느낌이 적어서 좋았습니다. 헤어의 유분기를 잘 잡아주는 것 같아요.

 

장점 3. 두피 가려움의 완화

 사실 두피 가려움은 처음 사용한 며칠은 잘 느끼기 힘들었어요. 구매한 사이트의 리뷰에서도 두피 가려움이 완화되는 건 잘 못 느꼈다고 적었거든요. 지속적으로 사용하니 두피 가려움이 완화되었습니다. 두피가 가렵다는 걸 못 느끼고 살아왔기에 이렇게 신경 쓰이는 건지 잘 몰랐거든요. 하핫. 두피 가려움이 덜해지니 참 좋네요. 앞으로 퍼퓸샴푸는 아예 쓰지 않아야 겠습니다. 

 

 

전성분
정제수, 다이소듐라우레스설포석시네이트, 코코-베타인, 다이소듐라우릴설포석시네이트, 다이소듐코코암포다이아세테이트, 라우릴글루코사이드, 소듐클로라이드, 다이소듐코코일글루타메이트, 향료, 해수, 폴리쿼터늄-22, 시트릭애씨드, 멘톨, 페네틸알코올, 덱스판테놀, 트라이하이드록시스테아린, 살리실릭애씨드, 카프릴릴글라이콜, 나이아신아마이드, 멘틸락테이트, 소듐파이테이트, 헥실렌글라이콜, 에틸헥실글리세린, 스피룰리나 플라텐시스 추출물, 점토추출물, 납작파래추출물, 퉁퉁마디추출물, 1,2-헥산다이올, 병풀추출물, 말토덱스트린, 타라열매추출무르 글루코노락톤, 카프릴로일살리실릭애씨드, 해바라기싹추출물, 글라이코프로테인, 마데카소사이드, 병풀오일, 하이드롤라이즈드케라틴

 




닥터지 두피랩 쿨 솔트 스칼프 트리트먼트

 

 원래 샴푸만 사려고 했었는데 후기로 다들 트리트먼트와의 조합이 좋다고 해서 함께 구매했습니다. 트리트먼트는 은은한 쿨링감이 길게 유지되네요. 부담스럽지 않은 쿨링감이라 좋았습니다. 

 

전성분
정제수, 세테아릴알코올, 솔비톨, 브라시카미도프로필다이메틸아민, 아이소아밀라우레이트, C13-16아이소알케인, 향료, 해수, 아스파틱애씨드, 글리세릴카프릴레이트, 헵틸운데실레네이트, 쿼터늄-87, 카프릴릴글아키로, 덱스판테놀, 살리실릭애씨드, 프로필렌글라이콜, 나이아신아마이드, 소듐클로라이드, 부틸렌글라이콜, 소듐파이테이트, 1,2-헥산다이올, 점토추출물, 납작파래추출물, 하이드롤라이즈드옥수수단백질, 하이드롤라이즈드코튼씨드단백질, 하이드롤라이즈드귀리단백질, 하이드롤라이즈드완두콩단백질, 하이드롤라이즈드감자단백질, 하이드롤라이즈드쌀겨단백질, 하이드롤라이즈드쌀단백질, 퉁퉁마디추출물, 스피룰리나 플라텐시스추출물, 아르간커넬오일, 동백나무씨오일, 병풀추출물, 아보카도오일, 드럼스틱씨오일, 마카다미아씨오일, 말토덱스트린, 식물성오일, 타라열매추출물, 멘톨, 해바라기싹추출물, 폴리쿼터늄-22, 토코페롤, 병풀오일, 글아이코프로테인, 하이드롤라이즈드케라틴, 마데카소사이드

 

 

전체적인 후기

 

 은은한 쿨링감이 매력적인 샴푸와 트리트먼트입니다. 두피 가려움 완화와 사계절 사용 가능한 은은한 쿨링감이 좋았습니다. 재구매의사백퍼입니다.

반응형

댓글